본문 바로가기
사용경험

사이공 키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풍덕천동

by 미루밀 2020. 1. 12.

용인 풍덕천동에 있는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사이공키친(Saigon Kitchen)입니다.

평소 고기육수(고기냄새)를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저는 아내가 쌀국수 먹고 싶어 하면 가끔 함께 가는 곳입니다.

사이공치킨
사이공치킨

실내 공간은 크진 않지만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사이공치킨 실내
사이공치킨 실내

 

아내는 오리지널 쌀국수를 주문하고 고기육수를 싫어하는 저는 해산물 쌀국수를 주문합니다.

양파와 무

오리지널 쌀국수는 고기가 얇게 썰어서 올려져 나오고 국물은 너무 진하지고 않고 적당하게 우려낸 맛인데

아내는 쌀국수 면이 얇아서 좋하합니다.

오리지널 쌀국수

해산물 쌀국수...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지는 않지만 감칠맛이 있어 국물이 시원합니다.

해산물 쌀국수
해산물 쌀국수

 

오리지널이나 해산물이나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아 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만 조금 더 저렴하면 좋을텐데...

사이공키친 메뉴판
사이공치킨 지도

 

***** 2020년 2월 18일 내용 추가 *****

 

오랜만에 방문하여 새롭게 먹어본 메뉴 내용을 추가합니다.

딸래미를 위해 어린이 메뉴를 주문해 봅니다.

미니쌀국수, 젤리, 제티 음료수, 치킨윙 1조각, 새우말이 에그롤 1조각으로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우말이 에그롤은 8살 아이가 먹기엔 매워서 남겼네요 

어린이 메뉴

밥이 먹고 싶어 쌀국수가 아닌 볶음밥을 주문해봅니다.

해산물과 야채를 볶은 칠리볶음밥으로 

약간의 불맛과 달달한 맛이 납니다. 

제가 좋아 하는 맛인데 맵네요(신라면 매운맛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칠리볶음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