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경험

명희네 해장짬뽕(내가 먹어본 최고의 탕수육 맛집)

by 미루밀 2021. 4. 26.

출장가는 길에 맛있는 짬뽕집을 추천받아 방문했다.
평일 11시 반정도에 도착했는데 기다려야 했다.
줄이 길진 않았지만 가게 내부가 작고 태이블이 몇개 없어 한 30분 정도를 기다려야 했다.


후기를 보면 고기튀김(탕수육?)을 꼭 먹어야 한다는 내용이 많았다.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같이 간 사람들도 있고 맛있다하니 일단 주문을 했다.


탕수육 같은 고기튀김에 간장, 양파, 마늘, 청량고추 소스였다.
고기튀김은 엄청 바삭해보였으나 보기와 달리 엄청 부드러웠고 고기잡내또한 하나 없는게 신선한 재료를 사용했다는게 바로 느껴졌다.
소스는 간장베이스로 단짠단짠한 맛에 마늘과 청량고추로 느끼함을 잡아 고기튀김과 잘 어울렸다.
내가 먹어본 최고의 고기튀김이었다.
(생각보다 맛있어 바로 한접시 추가 주문을 했다)


고기튀김으로 배울 채울때쯤 짬뽕이 나왔다.
전형적인 고기 육수 베이스의 고기 짬뽕이다.
고기보다 해물을 좋아하는 나에게 큰 가흥은 없었지만
다른 고기 짬뽕집보다는 맛있는고 같았다.


짬뽕보다 고기튀김이 훨~씬~ 맛있는 집이다

댓글